스포츠실시간중계 보는 방법 및 토트넘 EPL 무료 시청

반응형

스포츠실시간중계 보는 방법 및 토트넘 EPL 무료 시청

 오늘은 스포츠 실시간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방법은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하면 두 가지 화질로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화질 (720p)HD화질(1080P)입니다. 두 방법이 각각 다르니 한 번 알아봅시다.

 

일반 화질(720p)로 실시간 감상

 일반 화질로 스포츠 실시간 중계를 감상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아래 네이버 스포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sports.news.naver.com/index

 

스포츠홈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여기서 상단에 원하는 경기를 선택한 후 감상하시면 됩니다. 

 

HD화질(1080p)로 실시간 감상

일반화질이 별로 만족스럽지 못해서 고화질로 감상을 하고 싶다면 아래 절차에 따라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합니다.

1.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설치한다. 아래를 클릭 후 크롬브라우저에 접속합니다.

https://www.google.co.kr/chrome/?brand=JJTC&gclid=Cj0KCQjwguGYBhDRARIsAHgRm4-e6fso-kYAW5FE0xSHPaLBHGxV3VhVbuLBTzkLxzgs_BRTsNcPKvEaAkG5EALw_wcB&gclsrc=aw.ds 

 

Chrome 웹브라우저

더욱 스마트해진 Google로 더 간편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ww.google.com

2. 크롬창을 열어 네이버 스포츠에 접속한다.

3.  네이버 스포츠에서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클릭한다. 

아무 스트리밍 화면이나 눌러보면 이제 위의 안내창이 뜹니다. 여기서 [확장프로그램설치]를 누릅니다.

 

4. 이제 Chrome 웹 스토어창이 뜨면 여기서 [Chorme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파일이 하나 다운 받아지면 실행을 한다.

 실행하면 이제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커넥터 설치라는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다음을 눌러 설치를 하면 이제 설치가 완료되고 고화질로 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EPL  시청하는 법

 프리미엄리그를 보는 방법은 정식적인 방법과 편법적인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번 글에서는 정식적인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국내에서 EPL 무료 시청하는 방법은 스포티비 와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스포티비 (spotv)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 경기, 챔피언스리그, 라리가 등 해외축구부터 MLB,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스포티비는 현재 대한민국의 공식적인 프리미어리그 주관 회사입니다. 사이트에서 직접 보시려면 유료 비용을 결제해야 하나 현재 올레TV나 스카이라이프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2. 쿠팡플레이

 

https://www.coupangplay.com/promotion/coupangplayseries

쿠팡 와우 멤버만을 위한 특권 오직 와우 멤버만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예매가 가능합니다. 쿠팡 와우 멤버라면 쿠팡플레이의 최신 스포츠 생중계부터 영화, 인기 시리즈는 물론 다양한 장르

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에서도 EPL 시청이 가능합니다. PC나 앱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며 쿠팡 와우 회원이시라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팡플레이에서는 현재 전체 EPL경기는 볼 수 없고 국내에서 인기 있는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는 대부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